Issue Tracking

[Unity][ERR_STREAM_DESTROYED]: Cannot call write after a stream was destroyed

CommitGuy 2021. 10. 30. 12:00

Unity로 프로젝트를 만들고 열다가 문제가 발생하면서 에디터가 열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.

 

그땐 프로젝트의 최상단 경로에서 Library 디렉토리로 이동하여 ScriptMapper 파일을 찾아 삭제한 후 다시 프로젝트를 열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 

ScriptMapper 파일 위치

 

ScriptMapper가 어떤 파일인지 잘 모르겠지만 생성 시간이 과거로 되어 있던데 지웠다가 다시 프로젝트를 여니 새로 생성되는걸로 봐선 과거에 설정되어 있는 값을 가져와서 문제가 되는것 같습니다.

 

다시 생성되게 하면 해결되네요